대구광역시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지원단 상호협약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속튼튼내과
본문
안녕하십니까.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 어느덧 가을이 만연한 듯 합니다.
금일 오후 1시30분 본원과 대구광역시 심뇌혈관질환 예방관리사업지원단과의 상호협약체결식이 있었습니다.
이를 통하여 본원을 내원하시는 고혈압, 당뇨병등 심뇌혈관질환과 연관있는 질환을 지닌 환자분들께 조금이나마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항상 진심의 진료를 하는 속튼튼내과가 되겠습니다.

- 이전글은하수재가복지센터와의 상호협약 서비스 체결 16.12.06
- 다음글공단검진 받으세요. 16.10.17